게이트가 제공합니다.

자문서비스의 기본은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개별 자문서비스
  • 1.
    기초 상담

    의뢰인이 자문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이유를 청취

  • 2.
    자문 필요 여부
    확인

    의뢰인의 문제의식이 적합한 것인지 자문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

  • 3.
    업무특성 고려한
    자문응대

    업무특성에 꼭 맞는 맞춤형 자문응대서비스를 제공

  • 4.
    자문 데이터베이스
    활용

    자문 데이터베이스를 통하여 확보한 유사한 자문사례 분석하고 그 결과를 참고한 자문서비스 제공

  • 5.
    피드백 수용

    자문서비스에 대한 의뢰인의 피드백을 수용하여 추가 개선책을 제공

장기 자문 서비스
  • 1.
    업무 프로세스 개발

    의뢰인의 반복되는 문제 상황들을 검토하여 문제발생을 방지하는 업무처리 프로세스를 개발

  • 2.
    자체 업무메뉴얼
    제공

    개발된 업무처리 프로세스로 업무하는데 필요한 자체제작 업무메뉴얼을 제공

  • 3.
    메뉴얼 교육기회
    제공

    자체제작 업무메뉴얼에 대한 직원교육 프로그램 및 변호사 출강서비스 제공

  • 4.
    피드백 수용

    제공한 자문 및 교육서비스에 관한 피드백을 수용하고 추가 개선책을 제공

  • 5.
    업무특화형
    프로세스 확인

    업무 프로세스가 의뢰인의 업무처리에 기여한 정도를 평가하고 추가 개선책을 마련

눈으로 보이는 자문서비스

자문을 받으실 때는 반드시 같은 문제가 반복되는 것은 아닌지 법무법인이 대처방안이 갖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법무법인 게이트는 이를 위해 자문서비스를 넘어선 직원 교육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