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가 대신합니다.

게이트는 수익을 위하여 분쟁을 부추기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분쟁상황에 직면하면 감정적인 대처로 분쟁이 더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이트는 의뢰인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분쟁상황을 조절하는 업무를 대신합니다.
대책 마련 단계
  • 1.
    기초 상담

    의뢰인의 문제 상황의 의미 및 인식 청취

  • 2.
    분쟁상황 확인

    분쟁 상황의 원인 및 차후 발생할 손해 등 검토

  • 3.
    분쟁 조정 가능성 
    검토

    개별 분쟁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조정 등 대안적 해결방안 모색

  • 4.
    분쟁해결책 제시

    분쟁상황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분쟁해결 방안 제시

  • 5.
    피드백 수용

    제시한 개선책에 관하여 피드백을 받고 추가적인 개선책을 제시

분쟁 해결 단계
  • 1.
    분쟁 해결책 실행

    분쟁 해결을 위해 채택된 방안을 실행

  • 2.
    상대방 조정의사
    확인

    분쟁의 상대방과 접촉하여 조정 및 합의의 원만한 분쟁 해결의사 확인

  • 3.
    조정 및 합의 협상

    상대방이 원만한 해결에 동의하는 경우 조정 및 합의 협상 개시

  • 4.
    협상 결렬시 소송
    등 대처

    조정 및 합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대비하여 소송 등 대처 방안 마련

  • 5.
    소송 수행

    협상 결렬시 사안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소송 수행

분쟁 해결 시 유의점

분쟁 해결하는 경우 가장 흔한 실수는 감정적인 대처로 차후 협상 가능성을 닫아버린다는 것입니다. 
게이트를 통하여 조정 및 합의를 시행하는 경우 불필요한 감정소모없이 원만한 해결을 할 수 있으며 
협의 결렬시 바로 소송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