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가 대신합니다.
게이트는 수익을 위하여 분쟁을 부추기지 않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분쟁상황에 직면하면 감정적인 대처로 분쟁이 더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이트는 의뢰인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분쟁상황을 조절하는 업무를 대신합니다.
대책 마련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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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초 상담
의뢰인의 문제 상황의 의미 및 인식 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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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분쟁상황 확인
분쟁 상황의 원인 및 차후 발생할 손해 등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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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분쟁 조정 가능성
검토개별 분쟁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조정 등 대안적 해결방안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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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분쟁해결책 제시
분쟁상황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분쟁해결 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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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피드백 수용
제시한 개선책에 관하여 피드백을 받고 추가적인 개선책을 제시
분쟁 해결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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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분쟁 해결책 실행
분쟁 해결을 위해 채택된 방안을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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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대방 조정의사
확인분쟁의 상대방과 접촉하여 조정 및 합의의 원만한 분쟁 해결의사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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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조정 및 합의 협상
상대방이 원만한 해결에 동의하는 경우 조정 및 합의 협상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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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협상 결렬시 소송
등 대처조정 및 합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대비하여 소송 등 대처 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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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소송 수행
협상 결렬시 사안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소송 수행
분쟁 해결 시 유의점
분쟁 해결하는 경우 가장 흔한 실수는 감정적인 대처로 차후 협상 가능성을 닫아버린다는 것입니다.게이트를 통하여 조정 및 합의를 시행하는 경우 불필요한 감정소모없이 원만한 해결을 할 수 있으며
협의 결렬시 바로 소송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